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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음주운전 & 교통문제 재판 처벌 징역판결 구속 시, 항소심변호사선임 & 항소절차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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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면허 운전, 음주운전 행위, 그리고 음주운전에 의한 교통사고, 뺑소니 등은 사회적으로도 규탄받아야 할 문제들이다.사회적 인식만 좋지 않을 뿐 아니라 그로 인한 교통질서 문란행위 또는 인사사고 결과 등은 중대한 의문이므로 법적으로 처벌받도록 하고 있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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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장 대표적인 사례로 부산의 소음, 음주운전, 교통, 사글리로 인한 윤창호씨(현역군인, 휴가 중)의 사망사고가 있는데 아주 안락한 사글리기로 일찍 세상을 버린 그의 억울함을 대신해 그의 친구들이 국민청원을 내는 것을 비롯해 소음, 음주운전자 등 처벌을 강화해야 한다는 목소리를 높였고, 결과적으로 그런 문제의 확산과 국민적 분노, 비판의 목소리에 대해 법무부, 정부가 응답함으로써 처벌규제를 개정하고 실제로 시행하게 된 것이 현 정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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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재 위와 함께 제1(sound주문제 처벌 강화 법) 제2(sound 주운 앞 등 도로 교통 법 강화)윤창호 법이 시행 중에 수사 기관이나 법원도 이를 기준으로 처벌을 엄정하게 적용하는 그이츄이입니다.주의할 점은 아래의 무면허, sound 음주운전, 교통문제 관련 처벌방침의 예시와 같이 여러 가지 불리한 형량을 각각의 문제마다 세밀하게 따져 sound 음주운전 구속기준에 대해 무관용 원칙을 적용하고 있으며, 실제 상습 동종범죄 전력이 본인의 sound 음주교통문제 처벌, 뺑소니 등에 대해 수사과정에서 죄질이 나쁘다고 고려될 경우 경찰단계, 검찰단계 등에서 구속영장을 청구하여 청구하고 있습니다.문제는 이때 피의자가 수사단계의 구속영장 발부에 대응할 수 있는 기회라고 할 수 있는 sound주의 구속영장실질심사 심리에서 변호인의 도움을 받아 제대로 대응하지 못할 경우엔 실제 구속으로 이어져 구치소에 수감된 상태에서 재판까지 받는 사례가 적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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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인에게 교통사고로 정식 기소되어 재판을 받았지만, sound주 운전 징역이라는 법정 선고를 받고 교도소에 수감되는 불이익을 받은 상황이라면, 그리고 sound주 및 교통사고 처벌 양형 등에 대해 그만큼 무겁게 판단되어 억울한 사실이 있으면 원심 결과에 불복해 양형 부당 등을 이유로 피고인 항소심 재판을 제기할 수 있는데요. 현재 전국 사고 전 검사 대표 sound주의 변호사가 직접 상사로부터 공판 절차까지의 전 과정에 있어서 교통범죄에 관한 주요 법원의 판결 경향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이 법정 구속으로 이어지는 사례가 끊이지 않는 상황입니다. 의뢰인처럼 법정에 출석해, 본건 사고의 공판을 기다리면서도, 먼저 실형 판결을 받는 피고인을 보게 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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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금지, 중요하게 언급하는 부분은 바로 피고인이 하나의 심의 음주 징역 등의 판결에 불복 항소를 하는 경우로, 이 밖에 하나)씨와 검사가 동시에 원심의 판결에 불복하고 양측 항고할 경우 2)검사만 항고하는 경우 등도 있지만 그 부분은 문장의 마지막 부분에 사례 가운데에 쉽게 설명하기 때문에 참고하고 겟슴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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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왜 관련 분야의 문재 진행 경험이 많은 항소 변호사의 도움을 받아야 하는가?! 원심 판결에 대해 법원에 문제점을 제기하고, 스스로의 판단으로 판결 결과를 다소 핑계 삼는 것은 일반인인 피고인 단독의 힘으로는 불가능한 사안입니다. 그 이유는 일심 판결의 잘못된 부분, 억울한 부분을 일일이 법적 근거를 토대로 정확하게 반박해 이에키우으로 법정을 설득해야 하고만 아니라 2심에서 원심 판결을 다소리 할 수 있는 유리한 양형 자료의 제출 등의 적절한 노력도 필요해서요.그래서 항소심 절차 진행에 유리한 대응방법을 잘 알고 있고, 승소 경험도 많은 항소형사 변호사의 도움을 받을 것을 권하는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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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ith_law 법률조력절차 요약&항소사유서 제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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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 위 드로에도 1심에서 징역의 선고 받고 법정 구속된 달음에 구치소, 교도소에 수감된 피고인을 대신하고 그 가족이 사무실을 찾아 김 교은화은 검사 출신의 형사 전문 변호사에게 항소심 재판에 대해서 상담을 받고 정식 의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따라서 실제 실형 선고 후 원심 판결을 뒤집고, 교통사건 재판 등에서 승소 사례가 나쁘지 않은 경우는 매우 어려운데, 김경환 교통변호사가 다수의 경험이 있다는 점을 참고하여 신중하게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 교통 사건, sound 주운 이전 판결 등 실제 2심 승소 사례를 보는 것*수원 지방 법원 지프유쥬은 무면허 재범 등 징역을 받은 의뢰인, 피고인 항고하면서 승소(실형 면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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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주, 비법원 1심에서 뺑소니 혐의로 실형 판결->2심 진행되고, 집행 유예 전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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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울북부지방법원 교통사건처리특례법 위반(치상) 실형면제 승소판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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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심 집행 유예->2심의 벌금형으로 감형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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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IP!혹시 억울한 가중처벌 등 양형부당을 이유로 항소를 제기했는데, 설령 줘도 1심 재판보다 무거운 음주처벌을 받는 것 아닌가!?​ 이 부분은 정말 그래서 언급하는 것인데, 혹시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 음주 운전으로 구속 이과의 징역의 선고가 안 되지만 오빠가 덱무 무거운 피고인의 입장에서 제소가 필요한 경우이지만 잘못했지만 2심에서 더 높은 형이 선고되는 것은 아닐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이다.피고인의 항소심의 경우에는 아래와 함께 '불이익 변경 금지 원칙'의 법적 규정으로 보다 높은 선고의 불이익으로부터 보호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여 글을 진행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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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점은 여러 차례 글을 글로 설명했지만 검사가 공판 판결에 불복해 항소 사유서를 제출하고 사고를 제기하는 것은 한마디로 다음 재판에서 이전보다 무거운 처벌을 받을 가능성이 높은 상황이라는 점을 이해해주셔야 합니다.(이 경우 피고인 불이익 변경 금지 원칙 적용현재 수도권, 대전, 울산, 부산 등 전국 여러 법정에서 진행되고 있는 상황이며, 이 또한 철저한 대비 없이는 절대 기각이라는 유리한 승소 판결을 받을 수 없음을 명심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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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검사 항고 기각 승소 사례를 보는 것(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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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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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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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관련 절차에 따라 정해진 기간 내에 의문을 진행해야 하는 규정이 있으니 시간을 늦추지 말고 변호사에게 꼭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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