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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핸들이 없는 자동차? 자율주행은 언제쯤 완성될까?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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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2년에 개봉한 영화 마이너 흰색 티 리포트에서는 핸들이 없는 자동차가 나쁘지 않아서 옵니다. 정확하게 내용하면 핸들이 아닌 스티어링 휠인데 스티어링 할 수 없는 무인 제동차가 상용화되고, 정내용 오히려 핸들이 있는 자동차를 운전하는 사람은 이상한 사람 취급당합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언제라고 소견하십니까? 매우 최근에 2018년이 마지막으로 인가는 시기이지만, 의외로 이런 기술은 약 2~3년 후에 상용화될 거 이프니다니다. 구글과 애플, 테슬라를 포함 많은 자동차 회사는 2020년~2021년 자율 주행 자동차 양산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여러분이 잘 알고 있는 현대 자동차도 2021년까지 수준 4수준의 자율 주행 차를 발매한다고 발표했어요. 이는 아버지를 의미하기 1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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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국 자동차 공학회(SAE)에서는 자동 운전을 5단계로 분류했습니다. 사람이 모든 것을 직접 운전해야 할 단계를 0단계에 둔 때, 시판되고 있는 대부분의 자동차는 처음~2단계 자율 주행 자동차임. 카메라나 센서 등을 이용해 주변을 인지해 정속 주행을 할 수 있는 크루즈 컨트롤, 차선이 가면 경보, 긴급 제동 경보 등을 통해 운전자에게 알리는 단계가 첫 단계다.2단계 이후는 이런 기능이 적어도 2개 이상이 결합하여 속도와 방향을 조정하는 것을 의미한다. 테슬라의 오토파쵸쯔롯이 이 단계의 자동차인 현재 한국의 자동차 판매량의 첫 계급과 2위를 차지하고 있는 싼타페와 그랜저도 이 단계에 있습니다.3단계 이후는 운전자의 개입이 더 줄어들지만 스스로 장애물을 감지하고 후에피하 것 나, 막힌 길을 우회하는 수준이 있어요.4단계가 되면 드디어 완전 자율이 가능한 단계가 켭니다. 아직 스티어링 휠은 있지만, 드라이버는 출발 전 목적지를 입력하는 것만으로 늦지 않습니다. 많은 자동차 지에용크들이 202쵸쯔뇨은까지 상용화하려는 단계가 바로 이 단계임.5단계가 되면 지금 영화와 마찬가지로 처음 이 일어납니다. 마침내 스티어링 휠과 가속페달, 브레이크가 꺼집니다. 목적지를 설정하고 자는 날이 올 겁니다.20최초 8년 쵸쯔쵸쯔우오루 현 시점 기준으로 가장 자율 주행 기술이 뛰어난 브랜드는 어디 쵸쯔카요. 자동차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아마 가장 먼저 동상 흔적을 떠올릴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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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하나 8년 9월 4개 믹크 자동차 공학회에서 자율 주행 보동을 개정하기 전까지 먼저 자율 주행 수준 3을 양산에 적용한 차량은 아우디이었습니다. 그러나 현재는 레벨 3의 기준이 시속 60Km이하만 아니라 고속 도로에서도 자율 주행이 적용되어야 할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아우디 A8은 자율 주행 2단계에 포함됬지만, 취입 당시 세계 최초 수준 3의 양산 타이틀을 전면적으로 홍보한 것이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이 포스팅에서 이이에키보다 한 것과 함께 교통 사고 93%가 인적 요인이며 여기서 80퍼센트는 운전자 부주의로 인한 과실이었어요. 자율주행이 빨리 상용화되는 것이 생명을 구하는 길이지만, 새로운 발명품이 생겨나 항상 윤리적인 문제가 생깁니다.


    와같은문제도문제이고어떤것을구해야할까? 와 같은 트롤리 딜레마도 문제가 됩니다. 하지만 그전에 가장 중요한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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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서 중요한 것은 바로 주변을 인식하는 카메라, 센서와 이를 처리하는 하드웨어와 시스템이다.이러한 분야에서 가장 앞선 기술을 가지고 있는 곳이 어디 1인가요? 곧 인텔이 20최초 7년 3월 첫 31최초의 7조에 인수한 모빌 아이이다. 현재 격렬한 자율주행 알고리즘 시장에서 가장 많은 자동차 브랜드가 순정 옵션으로 탑재하고 있는 기술을 가진 회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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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스라엘의 스타트 업사였던 모빌 아이는 인텔에 인수된 뒤 직원 수는 600명으로 하나 400명으로 증가하면서 2020년에는 완전한 자율 주행 자동차 시스템이 시장에 자신 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모빌의 아이는 시각 정보, 즉 카메라만을 이용한 자율주행에 특화된 회사였습니다. 하지만 인텔에 편입돼 전자기파를 쓰는 레이더와 펄스레이저를 쓰는 라이더다. 기술까지 기술이 확대되고 2년도 안 돼, 레벨 4이상의 자율 주행 자동차를 볼 수 있다는 이야기 이다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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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제는대중교통을탔을때뿐만아니라운전중에도책을읽거나나쁘지않았기때문에스마트폰을보는하나가당연해질것입니다. 그래서 구글, 애기플 같은 IT 회사에서도 자율주행차 시장에 뛰어들고 있는 거죠. 스마트폰 사용시간을 더 거의 매일 하기 위해서죠.기술이 완벽하다는 가족 아래 윤리적 사고를 생각해야 한다. 그래서 제가 직접 모빌의 이집트 마켓 제품이 설치되어 있는 자동차를 타보았습니다. 이에 대한 이야기는 향후 포스팅에서 진행하기로 했으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2020년이 기다려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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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빌 아이들이 최근의 기술과 업계의 트렌드를 구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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