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율주행 자동차 등급과 작동 원리 ~처럼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7:00
영화에서 과인 볼 수 있었던 밝은 하 언제나 그랬듯이 과인하는 자동차, 자율주행 자동차를 직접 볼 수 있는 날이 멀지 않은 것 같습니다. 자동차 회사들은 대부분 이런 기술을 차량에 적용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으며, 최근 어느 정도 성능시험을 통해 안정성을 높여가는 단계이기 때문입니다. 또 정부에서도 4차 산업 혁명 시대를 휩쓸고 나 오고 있는 상품에 대한 제도 정비에 들어갔으니 이런 시대도 코 끝에 왔다고 생각해도 될 것 같습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자율주행자동차의 등급과 작동원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자율주행차는, 차량의 기능이 자신의 주행 제어 성능에 의해서 업그레이드 됩니다. 총 5단계에서 나 누마가 됩니다.0단계:무슨 기능이 없는 Only수동으로 운행이 가능한 자동차 한 단계:운전자 보조 시스템이 존재.가장 대표적인 것으로 크루즈 컨트롤과 차선 이탈 방지 시스템 등이 있습니다. 시스템은 단지 보조 역할만 할 뿐 운전자가 적극적으로 개입해 운행할 수 있는 단계입니다.2단계:가속, 감속과 조향까지 가능한 차량 장애물을 피하고 주행을 하고 가속과 감속 제동까지 시스템이 모든 것을 제어할 단계이며 현재 이 시스템까지 대다수의 자동차 회사가 구현하는 단계입니다.3단계:사실상 자율 주행 자동차에 보이는 시스템은 최근 때문입니다. 모든 것을 시스템이 제어합니다. 교통의 흐름, 장애물, 차선, 노면 등 모든 것을 시스템이 파악하고 차량을 제어하기 때문에 운전자들은 아무런 조작 없이 자동차를 주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말 임박한 귀추에 대비해 운전자는 전방을 주시하고 대기하며 조작을 해야 할 정도입니다.
>
4단계:자동차의 시스템이 모든 것을 제어하고 운전자는 목적지만 설정하다 보면 목적지에 도착하는 기적 같은 단계입니다. 아직 이 정도까지는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완성된 저의 연구가 없습니다. 하지만 곧 실현될 겁니다.5단계:위의 단계까지는 운전자가 운전석에 있어야 한다는 조건이 붙지만 지금부터는 운전자가 필요 없는 유일무이 제동 차와 보인다 슴니다. 사실 영화에서 보았던 로봇 택시와 같은 시스템이 구현된 단계라고 볼 수 있습니다.
>
자율 주행 자동차의 작동 원리 1.이나 운전사가 직접 운전할 때도 마찬가지인 교통 그이츄이 나쁘지 않아 여러가지 위 햄. 귀추, 도로의 귀추 등을 인지한다. 운전자가 보면 눈이 될 거예요. 자동차는 이러한 귀추를 인지하기 위해 GPS, 영상센서, 레이저스캐 당신, 라이더 등의 장비로 이런 점을 인식한다.2. 판단 운전할 때 운전자가 시각을 바탕으로 뇌에서 판단을 내리듯 자동차 역시 인공 지능을 통한 판단을 한다. 다양한 귀추, 대처방법 등을 시뮬레이션으로 학습시키면 스스로 이러한 귀추에 놓였을 때 학습한 결과를 바탕으로 가장 이상적인 결과를 도출합니다.3. 제어나 와서 판단을 통해서 결정하면 차량을 통제한다. 브레이크, 엑셀, 조타 장치 등을 제어하는 행동을 하여 돌발 귀추에 대비하는 안전 운전을 할 수 있습니다.
>
언제나 그랬듯이 나루는 자율주행 자동차의 등급과 작동 원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영화에서 보던 로봇이 운행하는 택시 등은 자신이 올 날이 멀지 않은 것 같지만 자율주행 자동차가 완성되기 전의 제도, 면허 등 해결해야 할 일들이 많습니다. 예를들어,사건이발생했을때의책입니다.이 시스템의 지령은 차주의 누구에게 있는가와 같은 사건일텐데요. 미리 준비해서 형평성에 어긋나지 않는 완벽한 제도가 마련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