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 몸이 필요로 하는 '어메이징 마그네슘 오일', 피부로 흡수해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10:12

    저도 되게 세게 추천해주고 싶은 영양제가 있어요최근 추천한 천연 항생제, 혹시 와하나카노오하나 기억하시나요?오레가노 오하나의 미니미에게 필수품이 되었지만 이번에 추천하는 어메이징 마그네슘 오하나는 저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현대인에게 필수이지만, 점점 부족한 영양소가 있습니다.그것은 마그네슘이지만, 옛날에는 토양에 마그네슘이 풍부했기 때문에 육지에서 자라 마그네슘을 흡수한 야채를 먹는 것만으로도 체내에 마그네슘을 흡수할 수 있었습니다.하지만 현대에 와서는 토양 마그네슘이 거의 고갈되었다고 합니다.이 때문에 아무리 많은 야채를 먹어도 필요한 만큼의 마그네슘 보충이 어려운 현실에 이르렀습니다.전 세계 인구의 60%가 마그네슘 결핍이라는 WTO의 발표도 있었습니다.하지만 그래도 자주 마그네슘 결핍을 모르는 분들이 굉장히 많다고 생각해요.저도 그랬어요.마그네슘이 얼마나 나쁘지 않고 소중하고 중요한 미네랄인지 저는 지금까지 모르고 살았습니다.마그네슘은 인간의 몸에 4번째로 많은 무기질인데, 특히 우리 몸에 당신의 생산 과정에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이 소중한 마그네슘은 아주 나쁘지 않고 보충하기도 어렵지만, 스트레스를 받거나 나쁘지 않고 그것을 먹으면 먹을수록 고갈 속도가 빨라지므로 스트레스를 받고 나쁘지 않고 이가 먹을수록 매워서 당신 땅이 부족한 현상이 일어나는 것입니다.나는 정스토리에 당신으로부터 절실합니다"너무 나쁘지 않고, 초민감한 성격으로 스트레스도 받는데 나쁘지 않고, 먹으면 먹을수록 당신들이 왜 이렇게 부족한지 몰랐습니다.​​​​​


    >


    제 침대 옆에 진열되어 있는 어메이징 마그네슘 오일과 와일드 오레가노 오일입니다.제가 구입한 어메이징 마그네슘 오일은 구강식이 아닌 피부로 빨아들이는 스프레이 형식의 오일입니다.마그네슘 오일은 구강에서 식사 중에 피우지 않아 설사를 하는 경우가 많다고 들었습니다.하지만 피부에서 피우게 되면 설사도 하지 않고 완전히 흡수할 수 있다고 합니다.제가 제 마그네슘 결핍을 깨달은 것은 제 근육의 허가가 눈의 떨림 때문이었습니다.제 직업 특성상 같은 자세로 어깨가 경직된 경우가 많은데, 그래서인지 매일 어깨와 승모근 통증으로 힘들었습니다.내가 아프다고 너희가 힘들어하면 남편이 만져보고 심각하게 딱딱하다고 놀라서 마사지해줬어요. 남편 손 마사지도, 마사지도 조금 시원한 느낌을 줄 뿐 헛수고였어요.게다가 몇 달 동안은 눈 떨림이 매일 찾아옵니다."눈이 떨리면 마그네슘 부족"이라고 하는 스토리가 많기 때문에, 야채를 많이 먹으려고 노력하고, 바나나도 먹었지만 효과는 제로.눈 떨림이 잘 일어나면 안 된다고 생각해서 마그네슘 영양제를 찾았습니다.제 성격 아시죠?나랑 가족 몸에 대해서 굉장히 예민해... 그렇게 검색하고 검색해 보니까 그 네슘이 우리 몸에 매우 큰 영향력을 행사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이건 무조건 내 몸에 보충해야 한다고 생각했죠!


    마그네슘은 근육과 신경계의 통증을 완화하는 역할도 해 칼슘 흡수를 돕고 뼈 건강에도 큰 역할을 한다.또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불면증을 해소해 줍니다.이 밖에도 피부질환을 개선시키거나 악취의 책인 체취를 제거하기도 한다.게다가 심혈관 질환이 있는 분에게는 필수적인 미네랄이 마그네슘이라고 합니다.특히 고혈압 환자 분들은 마그네슘 오 1을 바르고 줘도 혈압 수치가 정상화가 된답니다.가임여성들은 PMS 완화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중요한 마그네슘 오하나를 왜 지금까지 모르고 살아왔는지 모르겠어요.​​​​


    >


    ​ ​ ​ 2개월 이전쯤 구입한 뒤(뒤)한두주는 매 한개 어깨와 종아리, 발바닥에 6회에 걸쳐서 잤어요.그 후에는 조금 뻐근하고, 피곤하다고 생각되면 자기 전에 뿌리고 잡니다.저는 마그네슘의 고갈속도를 높이는 커피밥이 너무 많아서, 매시간만 틀어야 하는데 몸이 조금 자신이 생겼다고 정신이 혼미해졌어요... 아무튼 제가 왜 이렇게 강력 추천을 해드렸으면 제 얘기가 굉장히 효과가 있었으니까 추천할게요.전 정말 어깨와 승모근의 뭉침 때문에 미칠 듯이 힘들었는데 요즘은 그 통증이 싹 사라졌어요.몇년간 나를 괴롭혔던 그 아픔이 2달도 안 돼다 사라지니 너무 신기합니다.눈의 떨림은 말할 것도 없게 되었고, PMS도 매우 자신감이 완화되었습니다.PMS 때문에 월경 때는 물론이고 시작 전후에도 기분이 급격히 다운돼 민감할 뿐 아니라 허리와 아랫배 통증, 소화불량까지 있어 그때만 되면 약 없이 살 수가 없었어요.진통제도 내성이 점점 생겨서 종류별로 여러 번 바꿨을 자신이 없습니다.PMS증상이 완화되어서 이번에는 하루만 진통제를 한번만 마시지 않았습니다.전후해서 예민해지는 정도도 약해졌습니다.정말 대단하네요!


    >


    제가 구입한 어메이징 마그네슘 오일은 청정 지상인 호주의 마그네슘 클로라이드로 만들어져 있다고 합니다.호주에서 채취한 마그네슘은 자연스럽게 믿음 상승!​ ​ ​ 양도 250ml로 적을 것 같지만 전혀 적지 않습니다.약 6개월 정도 사용 가능하다고 하는데 가격도 저렴하더라구요.가성비가 대단하다... 저는 저뿐만 아니라 주인님, 미니미도 걸어주고 있습니다.미니 미니는 아직 어리니까 4번 정도 걸어 주고 있구요, 고 티에도 가끔 사용하고 있습니다.커티 발바닥에 웅크리면 두 번. 쿠쿠쿠


    >


    저처럼 근육경직과 통증이 있으신 분, 눈 떨림, 손떨림이 있으신 분, 심혈관질환을 앓고 계신 분, PMS로 고통을 받고 계신 분, 불면증, 우울증이 있으신 분이라면 거짓없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어메이징 마그네슘 오하너스 플레이 강력 추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