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onnect, BTS 그렇기때문에 콘서트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2:27

    기대하고 기대하던 2월 251!! 모두에서 굉장히 관심을 보였던 Connect, BTS에 다녀왔다!!! 오랜 팬인 나쁘지 않다고는 이런 다양한 시도를 하는 것이 정말 고맙고 역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아 감회가 새롭고 무엇인가를 배울 수 있는 것 같아


    전시회 스포일러가 싫으면... 후에 가는것을 추천한다. -------------------


    예술이라는 분야에 대해 많이 알고 싶지만 잘 모르는 과인에게 이 전시회는 뭔가 어렵고 새로운 것을 준 것 같다.


    오전 중 고인의 소울메이트인 경하와 간의 DDP. 우선 콜로그아인 바이러스(알갱이를 멈추고)와 비가 오는 날씨 때문에 사람이 많지 않았다. 하지만 입장 전 직원분들의 자세한 설명과 주기적으로 손 소독제를 받아 철저함을 느꼈습니다. 손을 자주 씻읍시다..


    11시~오전 가끔 입장이었다, 스탭이 입은 푸드가 그뎀 예뻤다. 일단 입구의 힘들어 보이는 Connect, BTS 글꼴.. 매우 독특하고 예뻐서, 눈을 계속 사로잡았던 것 같다.


    전시장 한가운데 있는 전시물이었다. 안개 속에서 시시각각 변하는 빛을 감상하는 그런 전시였지만, 안개가 너무 짙어 한치 앞도 보이지 않는다(음..내 미래일까)는 것은 물론, 거리의 감각도 없어져 몹시 신경을 곤두세우는 감정이었다.(나쁘지는 않아서 나중에 설명해 보니 정해졌다.)그런 전시였다.더 말하면 완벽한 스포이고 전시물에 대한 예의도 없으니까. 직접 가서 한번 느껴보고 감상하는 것이 좋습니다. 빛의 변이를 극명하게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인간의 감각에 대해 뭔가 느낄 수 있었다.


    그래서 보였던 친근한 포토월이자 멤버들의 사인이 있는 벽. 최근에 왜그렇게 서서 사진을 찍었는지 모르겠지만 아이폰을 들고 있는 경하의 사진솜씨는 굉장히 굉장했었어.


    그래서 이것은 Connect, BTS의 다른 나라들의 전시다. 커넥트라는 이름에 걸맞게 도시를 연결한다는 의미로 전시를 간략하게 설명하는 전시물이었다. 직접 그곳에 가서 예술을 한번 느끼고 싶었는데.. I don't have any money..


    그러니까 경하랑 나쁘지 않아... 바닥부분이 거울소재? 와 함께 제 모습이 잘 보이는 소재라 한번 찰칵..스커트를 입으신 분께는 진부한 전시장 특징 때문에 별도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이름이..나쁘진 않아서 나중에 알았습니다.뭔가를 빌려주시는 아주 섬세한 전시의 배려를 보고 박수를 쳤다. (짝짝짝)


    >


    이 전시는 강이윤 작가의 작품.뭔가 이 이야기를 잃은 것 같다. 저기 있는 7명의 사람들이 회원들의 모습으로 묘사되지만 뭔가 fake love 같기도 첫째, 최근까지 과정이 표현될 것 같은데 힘들어도 아름다웠다.


    마지막으로 로즈라는 작품7개의 빛과 그 빛에 안개가 흩어지는 게 보인다. 빛이한곳에모이면서집중되는부분을계속보는데,멤버들이함께하는그순간이빛이모이는공간같았고,그대로그랬다는감정이달라?


    커넥트의 폰트 폰트를 만든다는 것 자체가 정 이야기 어려운 1이지만 도시의 지도처럼 모양을 만들어도 새로 폰트를 만드는 작업도 하 쟈싱의 예술과 의견이었습니다.


    사실 예술에 대해 잘 모른다. 이런 기회를 자주 주면서 새로운 경험을 해 주는 게 방탄과 아미가 소통하는 비결이 아닐까 생각합니다그리고!!! 오항산


    >


    내가 1을 냈다. 존 이스 조 토레 오랫동안 방탄 소년단(BTS)를 태연하다면서 정말 콘서트에 간 적이 없지만 ᅲᅲ 2공의 좌석을 운 좋은 존 이수 조 토레. 감사하겠지ᅲᅲ 근데 정이 스토리라는 게 신기한 거... 본인의 소울메이트 경하... 같은 지역에서 열도 거의 차이를 보지 않는 그런 대단한 우연... 솔sound.. 흥겨워라... 정이 스토리 행복했어요 내가 음악을 들으면서 나 자신을 잘 그려 성숙시킨 시간을 되돌아 볼 시간이 되었다. 그리고 주의 깊게 (보이지 않지만) 나의 미래에 기대하고 또 앞으로 본인이 되려고 노력할 것을 다짐하는 그런 날이었다. #connectbts #bts전시회 #전시회 #방탄소년단 #ddp전시회 #동대문플라자 #멥솔콘 #멥서울 #ma서울 #mapoftscertsconcertscertsconcertscertscerts.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