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신년운세 잘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5:40

    부산의 새해 운세, 볼 수 있는 곳에 만족한다!


    >


    댁에 불안이 있는 세상, 사실은 매년 좋은 때와 좋은 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만, 언제나 그랬듯이 반복되는 하나만큼 악재만 다른 모습으로 다가가는 일이 자주 있다고 생각합니다.작년만 해도 너무 큰 하나가 많아서 올해는 더 고민스러운 일이 하나 있었어요.특히 국내 경기는 바닥을 기다리지 못하고 파고드는 상황인데 남들과 다른 이야기가 뉴스로 흘러나오는 것은 안타까운 일입니다.운영과 실제 삶이 따로 노는 요즘 누구 하나뿐 아니라 모두가 공감하고 만족하는 세상이 돼야 되잖아요.그런 의미에서 올해도 저물어 가는데 깜깜한 미래에 내가 설 길에 빛을 바라볼 수 있을까 하는 마음에 아츠하나에 대해 상담을 받았습니다.굳이 맹신하지는 않겠지만 세상생활의 답과는 정확하다 예기치 못할 것입니다.게다가 계속 막혀 오는 것 같은 인생만으로 흐르기 때문에 큰 일입니다.그래도 이렇게 상의하면서 알게 되면 위로가 될 수도 있고 그러면 언젠가 좋은 날도 있을 것 같아서 굉장히 깊은 삶에서 진심어린 미소도 준비할 수 있을 것 같아요.특히 불황 속에 직장 내에서도 냉기로 혹독한 기온이 오르면서 퇴직자가 속출하고 있습니다.아무리 부당성을 주장한다고 해도 이들 경기에 모두가 단결해 버티기조차 어려우니까요.​


    >


    역시나 여러부분에서 불안해 하는 곳이기도 하여, 여러모로 제 삶의 방식을 물어보고, 역시나 대답을 들으면서 위로가 되었으면 해서 sound를 가져보았는데, 이번에 방문한 곳은 바로 부산의 새해 운세를 볼 수 있는 곳으로 아주 유명했던 것 같습니다.하지만 반적인 점보다는 좀 더 학문적인 부분을 두고 샌더 sound를 통해서 예견적인 이야기를 들으면 들을 수 있는 곳입니다.​


    >


    저도 부산의 새해 운세를 이런 답답한 심경에 대해 토로하며 내년만큼은 좋은 날이 있는지 숨기고 마는 올해의 마지막 자락은 그래도 되는지에 대해 한번 허심탄회하게 털어놓거나 아니면 뭔가 진전된 예기를 꺼내보는 게 좋겠지만 대부분 함께 산다는 인식보다는 누군가를 밟게 하지 않으면 모두 sound 진다는 왜곡된 경쟁의식 속에 약점으로 받아들이고 싶습니다.그렇다면 미래에 대해서 어떤 이야기로 알맹이 있는 이야기를 듣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의견을 가지고 미래 동양학 조사소를 찾아봤습니다.뭔가 신을 내려놓은 사람이라고 운세나 점을 펼쳐 막연하게 말하는 것보다는 학문적인 틀에 입각해서 말해주는 편이 더 큰 힘이 될 것 같았습니다.그래서 여러군데 중에서 고르게 되었습니다.​


    >


    상담은 예약제로 하는 곳인데 그런 식으로 상담을 해오신 다른 분들도 참 예쁘게 생겼다고 대체로 만족해하시는 것 같고, 무작정 방문하는 것도 아닌 걸 보면 관록이 좋은 곳이라는 의견도 들었습니다.따라서 저도 상담예약을 하고 방문해 보았습니다.지난주에 이 내용으로 예약을 하고 다녀왔는데, 이 위치는 제가 저와 같이 불안한 심경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면서 장래 내용을 묻고 싶은 분들을 위해 아래 연락처와 함께 약도를 공유하는데, 그것보다 이미 알기 쉬운 내용이라면 이곳은 부산 센텀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한가지 50m츄무카묘은나오눙 곳입니다 저처럼 부산에 살면 금방 찾을 수 있을 거예요.전철역을 알고 있어서 이렇게 알려드리면 대충 어딘가 느낌이 올 것 같네요. 어쨌든 저는 쉬지도 않고 여기서 상담을 받으려고 출발해서 열차를 타고 역에서 하차했습니다.​


    >


    뭔가 답답한 감정에 대해서 듣는 이야기를 정리하지 않으면 바로 일상 다반사가 되지 않은 것 같으니 근처의 카페에 가서 차분하면서 두 마음이 되는 것에 대해서 커피를 마시면서 준비했습니다.예약시간보다 조금 급하게 출발했기에 가능했습니다.그리하여 평온한 감정과 함께 직장과 연결되어 있는 나의 내년 일과 그렇기에 결혼 여부를 잘 정리하고 술잔을 비운 후 일어나 내 소음을 받아들여야 했습니다.그래도 차분하게 커피를 마시면서 소견을 정리하고 가니까 좀 더 상다소음을 통해 따지고 또 얻으려는 것이 어떤 것인지 명확해졌습니다.그렇게 담담하게 저는 길을 본인으로 서서 목적지로 향했습니다.​


    >


    카페에서 와인과 조금만 가면 바로 보이는 간판이 눈에 들어왔습니다.저는 부산의 새해 운세를 좋게 볼 곳을 찾았는데 이곳의 역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 중 앞으로 다가올 날에 대해 여러가지 sound를 하고 들여다보고 싶은 분이라면 쉽게 보고 잘 찾을 수 있을거라 생각했습니다.그만큼 굉장히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던 곳이었어요.간판도 눈에 확 뜨일 정도로 커져 있어 보는 것도 힘들지 않았습니다.그렇게 간판이 보이는 방으로 향하고 가면 점차 건물에 가까워지고 그렇게 안에 들어 2층으로 올라갔 슴니다 ​


    >


    그래서 본인은 부산의 새해 운세를 볼 수 있는 곳 입구가 보였어요.거기에 많은 슬리퍼들이 있었어요.상담을 위해 신발을 갈아 신고 들어가야 할 뻔 했네요.내가 도착해도 가끔은 좀 여유가 있어서 나에게 한 사람이 상담에 응하는 것 같았습니다.저는 여기 문 앞에서 조금 기다렸는데요.그러다가 예약시기와 함께 제 차례가 되어 들어갔네요. 막상 제 차례가 되니까 조금 긴장했어요.입사할 때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감정 속에서 긴장하고 있는 것은 어쩌면 본인의 내년에도 좋지 않은 곳에 저만큼 더 불행한 날들이 닥치면 어쩌나 하고 걱정했기 때문입니다.뿐만 아니라 결혼에 관해서도, 요즘 성적에서도 흐트러지고, 삶에 대한 회피적인 자세도 그렇고, 적극적으로 열심히 살아가겠다는 자세보다는 피해서 은둔하는 문재들이 즐비한 게 요즘이라, 그런 일 앞에서는 딱한 케이스로 남아, 원치 않는 인생의 희생이 될까 하는 두려움도 적지 않았습니다.그런 것을 대답으로 듣게 되는 것이, 아무래도 불안했던 것 같습니다.맹신하지 않는다면서 반신반의하고 가볍고 조금 여유있는 자세로 말하면 재미있을 것 같다고 하지만 없지는 않은 신뢰하는 바가 있으니까 이래도 호기심 끝에 인지하게 되는 것도 있잖아요.그래서 상의하기 전까지는 혼자 지금 옛날이었어요.하지만 제가 이렇게 말할 수 있는 것은 그렇게 아름다운 날에 그림자가 닿지 않는 좋은 내용을 얻었기 때문입니다.​


    >


    >


    여기 샌더 sound실은 굉장히 깨끗했어요.완전히 일반 점쟁이처럼 신전이 있는 부적이 천장에 늘 붙어 있는 형식이 아니라, 마치 당사내의 회의실 같은 공간에서 '썬더 sound'가 이루어지고 있었습니다.이런 부산 새해 운세견소에서의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지나치게 많이 하다니 상상할 수 없었어요.예전에도 재미있어 하며 운세과 같은 곳을 보러 간 적이 있는데 그때는 괴기하게 길거리를 걸어놓은 장소에서 무당같은 분, 혹시 은제 한복 상의를 입은 분이 쌀알과 과 무봉을 들고 뽑아서 제비뽑기를 하면서 봤는데, 혹시 생년월일 또는 띠를 가지고 썰매를 푸는 분들은 보셨지만, 여기도 어느 정도의 개인정보를 요구하긴 했지만, 뭔가 여기는 신에 의한 것이라기보다는 학문에 규칙을 두고 개인으로 태어났을 때와 그 연대, 그리고 별자리 정도로 역학적인 섬을 향해 sound자에게 대답해 주는 곳이었습니다.그래서 저도 선더 sound 하기 전에 예약자를 확인한 후 소장님과 선더 sound에 필요한 기본화를 접객하기 위한 선더 sound 신청서를 그 자리에서 작성했습니다.그리고 제 결혼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현재 퇴직에 칼이 휘둘리는 직장에서 과연 잘 지낼 수 있는데 지장은 없는지, 혹시 요즘 소속된 조직에서 새로운 회사로 이직하면 그것도 잘 될지 등을 상의했습니다.​


    >


    그리고 제가 작성한 신청서를 보고, 조금 웃은 다음에 저에게 스토리를 들려줬어요.먼저제가소장과상후중에서듣게된스토리는요새직장에서내가원한다면뼈를묻을수도있는사람이라고했습니다. 개냄새가 야무진 데다나쁘지는않은,나쁜쪽으로도어떤상대방에게도인상을주지않기도하고,피에물든직장내에서도나는충분히살수있는사람이라고이야기를해주었습니다.그리고 설령 이 직업을 가지더라도 제 성격에 따라 다시 새로운 직장에 입사하는 것이 제가 가진 스펙보다 더 강한 개취의 길을 타고 나쁘지 않고 걷는 사람이라 무리가 없다 라는 스토리도 해주었습니다조금 믿기 힘들 정도로 좋은 스토리였습니다.어떻게 이럴 수가 있나 생각했어요. 왜냐하면 주변에도 저보다 많은 이력을 쌓은 사람도 별로 없는 분들을 봤거든요.자격증이 몇 개 나쁘지도 않고 나쁘지도 않은 고급과정 밟으신 분들도 단순히 희망직종이 높다고 생각하지 않는데도 잘 안되는 것을 물어보셨는데 저는 비교적 그래도 직장도 잘 잡으신 분인데 그게 앞으로의 상황에도 저에겐 불행해지는 결과로 얻을 가능성이 적다고 이야기를 써주시면 정말 고생도 많이 하셨습니다.​ 그리고 결혼에 대해서는 내가 수수한 게츄이라고 나도 어느 지점에서 운명이라고 칭송되는 데 쿠루루만 나쁘지 않아눙데 그 길이 좀 피곤해서 되게 느껴지겠지만 인생의 길에 놓인 복점 1프지앙어 없는사람이 없으니깐 이런것도 걱정말라는 쇼조보동 제마음에 똑바로 유지해가면 된다는 스토리쪽을 해주시더래요


    >


    이런 스토리를 소장님께 여쭤봤더니 굉장히 부드러워졌습니다.sound로 보이는 관점에서 확 달라진거 본인은 아니겠죠?하지만 내 인생 행로에 재앙적인 소용돌이가 밀려오는 곳에서도 난 그냥 안정된 길을 가니까 걱정 없다는 그 스토리가 얼마나 본인 크게 위로가 되고 좋았는지 몰라요.​


    >


    다른 분들은 살아가기 굉장히 힘든 시기잖아요.지푸라기라도 잡았다고 해서 아무리 또렷한 이야기가 다소 괴로운 내용을 들어야만 다가올 날을 준비하면서 좋은 인생길이 되는 것을 현찰에서 보고 싶은 것, 저도 그런 관점이어서 이렇게 상미를 시험해 보았습니다. 그럴 때 다른 곳보다는 제가 가서 소장님과의 대화 중에 저에 대해서 알아봤더니 저는 정말 좋은 것 같아서 이미 그 다소리 끝에 그런 심정을 갖고 계신 분들이랑 동감에 한 자리에 모여있습니다.​


    >


    따라서 이 부분인 답에 대한 내용을 참고하셔서 힘이 되신 sound분은 한번 이쪽으로 연락하셔서 예약하고 방문하셔서 상후해보세요.제가 아래 이 연락처와 주소, 그래서 약도까지 공유해 두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